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노아의 진실과 심판의 진실! THE REAL NOAH AND THE REAL JUDGMENT!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4년도 4월 27일, 주님의 날, 주일 아침, |
내가 구원받아서 거듭났을때 나는 노아와 홍수가 사실인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어려서 부터 다윈의 진화론을 믿을수 있도록 교육받았습니다. 나는 1949년 아리조나 주로 가기 전까지아주 많이 아팠습니다. 나는 대부분 귀앓이, 기침 및 기타 만성질환으로 침대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로스 앤젤레스지역의 오염된 공기와 스모그에 의해 생긴것입니다. 나는 침대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서 그냥 시간을 보냈습니다. 1940년 대에는 텔레비젼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의 어머니는 나에게 몇시간동안 책을 읽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어머니께서는 진화론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하셨습니다. 그녀는 다윈의 항해에서부터 갈라파고스제도에 대해 그리고 간단하게 쓰여진 다윈의 “인간의 유래”에 대해서도 크게 읽어주었습니다.
내가 몸이 조금 괜찮아 졌을때 나는 어머니에게 로스앤젤레스 시내 근처에 있는 남부 캘리 포니아 대학 (USC)의 엑스포 공원에 있는 자연 박물관에 데려가 달라고 했습니다.
내가 박물관안을 걸어다니며 전시를 볼때, 나는 진화론에 대해서 더욱 확신이 섰습니다. 나는 내 마음을 다해서 믿었습니다. 나중에 내가 어느 목사님이 진화론은 가짜라고 했을때 그 사람은 바보라고 생각햇습니다. 그러나 1961년 9월 28일 바이올라 대학에서 어느 목사님이 베드로 후서의 3장에 대해서 말씀하시는것을 들었습니다. 그는, “먼저 이것을 알찌니 말세에 기롱하는 자들이 와서 자기의 정욕을 좇아 행하며 기롱하여”라는 구절을 인용했습니다. 그는 말세에 사람들은 창조론을 무시하고 노아시대에 사람들을 파괴한 대홍수를 “일부러 무시”한다고 했습니다.
갑자기 나는 모든게 사라지고 사실만을 보았습니다! 그 순간 나는 알았습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나는 거짓을 믿어왔다고 깨우쳤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진화론자와 균일론자의 마음을 가리셨습니다. 나의 어머니께서 구원받고 다시 태어나셨을때 그녀도 같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그녀는, “로버트, 왜 우리가 이렇게 그런 미친 것을 믿었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도바울은,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이라고 말했습니다 (데살로니가 후서 2:11). 그리고 내가 다시 태어난 그 순간 나는 다윈의 진화론과 대 홍수의 거부는 공상 과학소설에 불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난 다윈과 라이엘 과 헉슬리의 논리들은 쥘 베른, HG 웰스 이나 아이작 아시모프 (Isaac Asimov) 의 공상 과학 소설 의 이야기 보다 더 리얼 하고 사실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다윈은 전혀 과학적인 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신학대학에서 학사학위를 받았지만, 대학교에서 과학에 관한 수업은 한번도 듣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가 아주 위대한 과학자라도 되는것처럼 인사를 합니다! 내가 1961년도에 거듭나서 다시 태어났을때부터 나는 성경에 나오는 인간의 창조와 노아의 시대에 있었던 홍수의 역사적인 진실을 확신하고 믿었습니다.
내가 헐리우드에서 노아와 홍수에 대한 영화를 출시 했다고 들었을때, 나는 그것을 보러 갔습니다. 나는 헐리우드의 영화를 거의 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음란하고 폭력적이며 꼬여 있습니다. 아무도 헐리우드에서 나오는 이런 쓰레기 같은걸로 인해서 그들의 마음이 오염되서는 안될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노아의 영화를 보고 성경의 노아가 어떻게 사탄의 거짓말로 변경되었는지 직접 말해야 한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월드 넷 데일리 (World Net Daily) 아론 클라인 에 따르면, " 노아 " 영화 의 제작자 는 무신론자 입니다. 이 영화는 다윈의 진화론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에는 또한 검은 마법과불가사의한 마법도 보여줍니다. 므두셀라는 마법사로 묘사되었습니다. 노아는 인류이 마지막을 파괴하고 싶어하는 미치과이로 나왔습니다. Dr. Ken Ham은 영화는 “환경 결정론 – 동물을 살리는 것이 사람이 사는것보다 더 중요하게 여기는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했습니다. Dr. Robert L. Sumner는, “만약 당신이 노아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어디를 가야 합니까? 왜, 당연히, 하나님의 말씀과그의 사역이 있는곳, 세부사항이 기록되어진 성경의 첫 9장을 보며 됩니다. 이것은 아주 훌륭한…하나님의 능력이 기록되어 있고, 그러나 이것은 또한 하나님께서 죄를 싫어 하시고 그의 은혜를 거부하는 죄인들을 심판하신다는것이 정확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Dr. Robert L. Sumner, The Biblical Evangelist, May-July 2014, p. 8).
조금전Mr. Prudhomme이 창세기의 6장 14절에 노아와 홍수에 관한것을 읽었습니다. 지금은 히브리서 11장 7절을 보십시요.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히브리서 11:7).
자리에 앉으십시요. 나는 이 성경구절에서 3가지의 중요한 요점을 보여주겠습니다.
I. 첫번째, 노아의 믿음.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히브리서 11:7).
하나님께서 노아에게 홍수에 대한 경고를 어떻게 하셨을까요? 창세기 6장 13절에 보면, 우리는 이렇게 알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나는 노아가 아마도 심판이 여러가지의 방법으로 올거라고 생각했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노아의 증조부 에녹은 앞으로 올 심판에 대해서 설교했었습니다. 에녹은 하나님께서 “이는 뭇사람을 심판하사” (유다서 15)에 대해서 설교했습니다. 우리는 되돌아 보면 에녹의 마지막 예언은 예수님의 재림으로 성취될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아는 마치 그의 시대에 일어날 심판으로 알고 홍수로 일어난 심판이 올것을 알았던 것입니다. 노아는 에녹이 하나님께서 사람을 심판할것이란 설교를 통해서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두번째, 노아의 증조부는 그의 아들을 므두셀라라고 이름지었습니다. Arthur W. Pink는 므두셀라라는 이름의 뜻은, “그가 죽으면 그것이 보내질것입니다” (창세기 뒷이야기)라고 했습니다. 이것은Thomas Newberry (1811-1901)가 그의Interlinear Englishman’s Bible (1883, Hodder and Stoughton)에서 므두셀라라는 이름을 번역한것입니다. Newberry는 학자인F. F. Bruce가 존경하는 사람이었습니다. Newberry는Samuel Bochart (1599-1667)와 Henry Ainsworth (1571-1622)의 번역을 따랐습니다. Dr. J. Vernon McGee (1904-1988)는, “므두셀라의 뜻은: ‘그가 죽으면 그것이 보내질것입니다.’라는 것인데, 무엇이 보내집니까? 홍수…므두셀라가 죽은 그해가 바로 홍수가 온 해입니다. ‘그가 죽으면 그것이 보내질것입니다’ – 이것이 바로 그의 이름의 뜻입니다” (J. Vernon McGee, Th.D., Thru the Bible, Volume I, Thomas Nelson Publishers, 1981, p. 34).
그래서 노아는 에녹이 심판에 대한 설교를 하는것을 들었고 – 그는 므두셀라라는 이름의 뜻이 족장의 죽음 이후에 심판이 올것이라는 뜻을 알고 있었던것입니다. 홍수는 므두셀라의 죽음 이후에 왔고 같은 해였습니다.
노아의 믿음은 노인의 설교를 통해서 왔습니다. 설교는 하나님께서 오늘날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주요 방볍입니다. 사도바울은 말했습니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로마서 10:17), 그리고,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로마서10:14).
그리고, 또한, 노아는 그의 시대에 세상의 죄가 끔찍한것을 보았습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창세기 6:5).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창세기 6:13).
하나님께서는 노아의 믿음을 더 굳게 하는 한가지의 방법이 더 있었습니다. 창세기 6장 3절에 보면 성령님에 대해서 나옵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영이 사람과 함께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무슨 뜻이든, 이것은 그당시 성령님이 역사하시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에녹과 므두셀라의 설교를 사용하셨습니다. 그는 노아의 관찰력을 사용하여 세상의 깊은 죄를 보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는 노아의 마음에 성령님을 보내셔서 이야기 하고 그를 깨우치게 하셨습니다.
나는 1965년도에 라디오 에서 나오는Barry McGuire의 노래를 들었습니다. 이 노래는 베트남 전쟁의 끔직한 일들과 핵전쟁의 위협 그리고 그당시 일어난 무서운 일들에 대한 것이엿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나에게 다시 다시 그리고다시 또 다시 말합니다,
아, 당신은 우리가 파괴직전에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록 음악인것을 알고 우리는 로큰롤을 들어서는 안되는것을 압니다. 그러나 나는 침례교인이였고, 그것을 몰랐습니다. 나는Mr. Griffith에게 이노래를 불러달라고 했습니다. 이노래는 나의 마음을 화살처럼 꽃쳤습니다. 나는Dr. M. R. DeHaan이 라디오 에서 성경 예언에 대해서 설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는 예수님의 재림과 종말에 대해서 얘기 햇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 노래를 들었습니다 – 이것은 정말 나를 깜작 놀라게 했습니다! 이것은 아주 불쾌하고 지저분한 노래입니다 – 그리고 나를 아주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내가 그 노래를 어디서 들었는지 정확히 기억합니다. 나는 차를 세우고 눈물을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 Mr. Griffith, 노래를 불러주세요!
동부 세계는 폭발하고, 폭력적이고, 총알이 날라다닌다,
당신은 죽일수 있는 나이나 투표는 못한다,
당신은 전쟁을 믿지 않지만, 당신이 쏘는 총은 무엇인가,
그리고 심지어 요르단 강에까지 죽은 시신이 떠내려 가네,
그러나 당신은 나에게 다시 다시 또 다시 말하네, 나의 친구여,
아, 우리가 파괴직적에 있다고 당신은 믿지 않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당신은 이해를 하는가?
내가 오늘 느끼는 이 두려움을 못보겠는가?
그러나 버튼이 눌러지만 이젠 갈곳이 없다,
온 세상은 무덤으로 변하고 아무도 구할수 없다.
소년이여, 지금 돌아보라, 소년이여, 당신은 무서울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나에게 다시 다시 또 다시 말하네, 나의 친구여,
아, 우리가 파괴직적에 있다고 당신은 믿지 않네.
그래 , 내가 너무 화가나서, 마치 용혈같은 느낌이요,
나는 여기 앉아서 깊이 생각하고,
나는 진실을 바꿀수 없고, 그것이 어떤 규칙도 없고,
소수의 상원의원들도 법안을 통과시키지 않고,
그리고 혼자 진행하는것은 통합을 가지고 올수없다,
사람을 존중하는것도 다 분산이 되면,
이 세상은 정말로 미친세상이 된다,
그러나 당신은 나에게 다시 다시 또 다시 말하네, 나의 친구여,
아, 우리가 파괴직적에 있다고 당신은 믿지 않네.
붉은 차이나에 있는 모든 증오를 생각하봐,
그리고 나서 셀마, 알라바마의 주위를 살펴봐봐,
당신은 이곳을 4흘동안 떠나가있다가,
다시 돌아와도 이곳은 똑같은 곳이다,
드럼소리, 자부심과 치욕,
당신은 죽은자를 땅에 묻을수 있지만,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당신의 이웃을 증오하며, 은혜를 모른다,
그러나 당신은 나에게 다시 다시 또 다시 말하네, 나의 친구여,
아, 우리가 파괴직적에 있다고 당신은 믿지 않네.
아, 우리가 파괴직적에 있다고 당신은 믿지 않네.
(“Eve of Destruction” by P. F. Sloan, 1965; sung by Barry McGuire).
“그러나 당신은 나에게 다시 다시 또 다시 말하네, 나의 친구여, 아, 우리가 파괴직적에 있다고 당신은 믿지 않네.”
나는 지금 이것이 노아가 느낀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심판과 멸망이 올것을 알았습니다 – 내가 1965년도 여름에 알았던것처럼. “그러나,” 당신은 “그것은 49년전 일이다”라고 말합니다. 네, 그리고 우리는 49년이 넘게 종말의 직전에 살고 있습니다! 노아시대의 세계의 종말은 120년에 왔습니다 (창세기 6:3). 나는 오늘아침 확신합나디 – 더욱더 확실하게 - 1965년도때 보다도 더 확실하게 확신합니다! 나는 24살이였습니다. 나는 나의 차를 세우고 눈물을 멈출수가 없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멸망의 직전에 있습니다. 노아는 알고 있었습니다 – 나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지금 정말 그 어느때 보다도 확신합니다! 파괴의 소용돌이가 우리의 수천명의 젊은이들을 베트남의 공포로 몰고 갔습니다. 닉슨 대통령은 그 소용돌이로 빨려들어갔고, 수천만의 젊은 사람들도 마약과, 포르노, 낙태의 수요에 빨려들어갔습니다. 우리의 세상은 어느때 보다도 멸망의 직전입니다. 나는 1965년도에 알고있었고, 지금도 확신합니다!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히브리서 11:7).
II. 두번째, 노아의 설교.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히브리서 11:7).
“세상을 정죄하고.” 나는사람들이 하는 말을 듣습니다, “너무 무섭게 하지마시요! 우리를 심판하지 마시요! 우리를 비난하지 마시요!” 나는 노아도 이런말을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난 그는 그들을 듣지 않았습니다! “그는 세상을 정죄하고”! “그는 세상을 정죄하고”! 우리는 오늘날 이런 설교가 필요합니다 – 죄를 비난하는 설교입니다! 빌리 그래함은 1950년도와 1960년대에 아주 유명한 설교자 였습니다. 한 전도설교자가 나에게 그의 설교는 그당시 “전율”이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오늘날 이렇게 전율이 일어나는 설교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성경 “교사”와 “해설자”들이 있습니다. 노아는 전율을 일으키는 목사였습니다! 성경은 노아를 “의를 전파하는 노아”라고 했습니다 (베드로후서 2:5). 1960년도에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 (Madison Square Garden)에서 빌리 그래함의 설교를 들어보십시요. 그는 노아 시대처럼 설교합니다, 사람들이 홍수가 오기전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설교합니다,
이것은 과식의 기간이었다. 예수님은 그들이 먹고 마시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물질적인 것에 관심이 많았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한 영적인 것들에 대한 생각이 거의 없었다. 그들은 성욕을 채우는데만 생각이 있었고…미국과 유럽에 있는 우리들…거대한 과식의 기간이 되고있다. 우리는 세계에 있는 다른 수백만명의 사람들보다 우리의 개들에게 더 좋은 음식을 먹인다… 이것이 바로 노아시대에 일어난 일들이다…
또한 이상한 성적행위에 강조를 하고있다. 예수님은 그들이 결혼을 하고 결혼식을 올린다고 했다. 그들은 사악하고 퇴패하고 성적으로 타락해져 갔다… 예수님은 이것이 역사에서 한번 발생했고, 홍수가 왔다고 했다. 이것은 역사에서 다시 일어날것이고 심판이 올것이다.
노아는 삐뚤어지고 나쁜 세대에서도 하나님을 믿고 그는 대단하게도 홀로 지켰다…노아는 홀로 섰고 하나님은 어느날 그에게 와서 말했다, ‘노아야, 내가 홍수로 사람들을 멸망시킬것이다’… 그리고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노아는 하나님을 믿었다… 성경에서 노아의 믿음으로 하나님의 경고하신것을 보기도 전에 두러움으로 움직였고 방주를 지었다 (두려움으로 움직였다는것에 집중하십시요). 지금 어떤 세대가 두려움으로 움직여서 하나님앞에 올바로 서길바라는것은 우리의 세대이다. [신문]의 헤드라인은 우리에게 그렇게 말한다. 그들은 우리에게 매일 설교한다…노아는 설교하고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회개하라, 심판이 올것이다, 믿어라.’ 그러나 그들은 비웃고 냉소하게 믿지 않았다 (빌리 그레이엄, The Challenge: Sermons from Madison Square Garden, Doubleday and Company, Inc., 1969, pp. 162-168).
노아는 “세상을 정죄하고” 죄를 비난하는 설교를 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런 목사들이 더 있기를 바랍니다! Dr. Cagan이 나에게, 만약 빌리 그레이엄이 누군지 몰랐더라면, 그는 오늘날 미국의 전도식 복음주의적인 설교는 허용되지 않았을것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세속의 먼길에 빠졌습니다. 우리의 교회들은 잃어버린 영혼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Dr. Cagan은 오늘날의 사람들은 어린 빌리 그레이엄을 듣지 않을것이라고 했습니다. 나는 지금 가장 보수적인 교회에서도 그렇게 설교할수 없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이것이 바로 노아 시대의 배경입니다. 그는 “오직 의를 전파하는” 설교자라고 했습니다 (배드로후서 2:5) – 그러나 아무도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죄에서 돌아서서 구원받을수 있는 방주로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오직 그의 아들과 그의 아내들, 그리고 그의 아내만이 그의 설교를 듣고 구원받았습니다. 그는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히브리서 11:7). 당신도 나의 설교를 듣습니까? 당신도 이 도시의 죄와 악에서 돌아설수 있습니까? 오늘 회개하고 그리스도를 믿으시겠습니까 – 그리고 매 주일 교회에 오시겠습니까? 혹은 당신은 하나님이 보내시는 심판으로 큰 홍수에 같이 죽겠습니까? 이 영화에는 오로직 한가지 좋은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영화를 보지 마십시요. 대분분은 아주 쓰레기 같습니다. 그러나 한가지만 좋은것이 있습니다. 이 영화는 아이들이 보는 그런 이야기로 만들어 지지 않았습니다! 절대 아닙니다. 이 영화는 하나님이 죄스러운 세상을 심판하신다는 이야기 입니다!
III. 세번째, 노아의 세대, 그의 “세상.”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히브리서 11:7).
“세상”은 홍수가 오기전 사람들이 살던 지구의 모습을 말합니다. 노아가 살던 “세상”은 그리스도께서 보여주시덧 사람들이 세상의 종말이 오기전 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스도께서 말씀하듯, 세상의 마지막 심판이 오기전,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마태복음 24:37-39).
네, 나는 노아 시대의 많은 사람들이 아주 폭력적이였다는것을 알고있습니다. 네, 나는 그들이 성령님을 거부하고 그들의 마음에 아주 악한 상상력이 가득차있다는것을 압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가장 나쁜 죄는 물질적이란 것이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중요하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 사람들의 물질적인면. 그들이 생각한것은 먹고, 마시고, 결혼하고 결혼시키고 하는것입니다. 그들의 이 세상의 것과 세상의 삶에만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영원에 대한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죽은후 영혼이 어디로 가는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 학교에 가서 재미있게 파티하고 비데오 게임이나 하는 젊은 청년들과 마찬가지 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죄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죽으면 그들의 영혼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서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경에서는 진정한 천국과 지옥이 있다고 가르칩니다. 당신이 죽으면 어디로 갑니까? 모든 사람들은 지옥 아니면 천국으로 갑니다. 당신은 어디로 갑니까? 천국으로 가는 길은 오직 한길 뿐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으로 됩니다. 왜 이것이 사실입니까? 왜냐하면 예수님만이 십자가에서 당신의 죄를 위한 값을 지불하였기 때문입니다. 오로직 예수님만의 피만이 당신의 죄를 하나님께서 못보시게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로직 예수님만이 당신을 구원할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심판의 하나님 이십니다. 그는 죄를 싫어 하십니다. 그는 죄를 볼수도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죄가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죽음으로 지불되지 않고, 그리스도의 피로 씻겨 지지 않앗다면, 당신은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라고 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4:6).
나는 당신이 회개 하고 당신의 죄스러운 삶에서 돌아와 예수님을 믿기를 바랍니다. 예수님은 믿고 당신의 죄는 그의 피로 인해서깨끗이 씻겨 집니다. 그리고 교회에 가시고 매주일 마다 교회로 가십시요! Mr. Griffith가 부른 오래된 찬송가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오라, 모든 죄인들, 희망없는 모든 이들,
예수님의 피가 당신을 자유로 만드네;
그가 당신들 가운데서 가장 악한자를 구원하셨기 때문에,
그가 나와 같은 죄인을 구원하실때;
그리고 나는 압니다, 네, 나는 압니다,
예수님의 보혈이 가장 악한 죄인을 정결케 한다는 것을,
그리고 나는 압니다, 네, 나는 압니다,
예수님의 보혈이 가장 약한 죄인을 정결케 한다는 것을.
(“Yes, I Know!” by Anna W. Waterman, 1920).
당신은 진정한 기독교 인이 되길 바라십니까? 당신은 그의 보혈로 죄를 씻음을 받길 원하십니까? 당신이 만약 우리와 기독교 인이 되고 예수님으로 인해서 죄 사함을 받고 싶으십니까? 만약 우리와 이야기 하고 싶으면, 지금 자리에서 일어나 뒷 강당으로 가십시요. Dr. Cagan께서 당신을 조용한곳으로 인도하여 상담하고 기도해 주실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오늘 처음여기 오셨다면, 내가 당신과 시간을 보내고 질문을 답해 주겠습니다. 지금 뒤로 가십시요. Dr. Chan 오늘 아침 예수님을 믿게 해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요.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Dr. Hymers 에게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혹은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으로 우편을
보내주세요. 혹은 (818)352-0452으로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Abel Prudhomme께서 설교전 봉독하신 성경말씀: 창세기 Genesis 6:1-14.
Mr. Benjamin Kincaid Griffith께서 설교전 부르신 찬양:
“Yes, I Know!” (by Anna W. Waterman, 1920).
설교요약 노아의 진실과 심판의 진실! THE REAL NOAH AND THE REAL JUDGMENT! by Dr. R. L. Hymers, Jr. “믿음으로 노아는 아직 보지 못하는 일에 경고하심을 받아 경외함으로 방주를 예비하여 그 집을 구원하였으니 이로 말미암아 세상을 정죄하고 믿음을 좇는 의의 후사가 되었느니라” (히브리서 11:7). (베드로후서3:3; 데살로니가후서2:11) I. 첫번째, 노아의 믿음, 히브리서11:7a; 창세기6:13; 유다서15; 로마서10:17, 14; 창세기6:5, 13, 3. II. 두번째, 노아의 설교,히브리서 11:7b;베드로후서 2:5.
III. 세번째, 노아의 세대, 그의 “세상”, 히브리서11:7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