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왜 하나님은 중국을 축복하면서 – 미국은 심판하실까! (WHY GOD IS BLESSING CHINA – BUT JUDGING AMERICA!)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1년 9월 11일 주일 저녁,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
David Aikman은 전Time 잡지의 베이징 지국장, 저자, 기자와 대외정책상담가 이셨습니다. 이십년 동안 오 십 국가에서 보고를 해 왔으며, 중화 인민 공화국에서도 수년동안 보고를 해 왔습니다. Aikman은 Jesus in Beijing [베이징에서 예수] (Regnery Publishing, Inc., 2003) 라는 책을 저술했었습니다. 이 책은 얼마나 기독교가 중국과 세계 중력을 변화하고 있는 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첫 장의 제목은, “예수님이 베이징에 오시다” 입니다. 베이징 도시에 있는, 중국의 주된 연구소 중 하나, the Chinese Academy of Social Sciences (중국 사회학 아카데미)의 중국학자의 말을 인용하면서Aikman은 쓰기 시작합니다. 2002년도 공산주의 국가에서, 중국계 교수가 미국 관광객 그룹에게 한 말이 여기 있습니다. 이 말은 놀라운 선언 입니다, 왜냐하면 이 공산주의 국가에서 얼마나 많은 학자들이 기독교에 대해 열려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중국계 교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무엇이 성공하게 할 수 있었는지 우리보고 관찰 하라고 부탁이 들어 왔었습니다, 사실 상, 온 세계를 지배하는 서구의 탁월함…우리는 모든 분야를 공부했었습니다, 역사로부터, 정치, 경제 그리고 문화관. 처음에는, 여러분의[미국] 성공의 이유가 강력한 무기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 이후 여러분이 더 낳은 정치 제도가 있었다는 이유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 다음 우리는 여러분의 경제 시스템에 집중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이십년 동안, 우리가 깨닫게 된 것은 여러분의 문화 중심에는 종교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기독교. 이렇기 때문에 서구가 강력해 왔던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회와 문화에 뿌리내린 기독교 도덕성이 자본주의의 발생을 가능케 했으며 민주주의 정치의 성공적인 변화를 성공시킨 것입니다. 우리는 이 사실 대해서 조금도 의심치 않습니다 (David Aikman, Jesus in Beijing, Regnery, 2003, p. 5).
“우리가 깨닫게 된 것은 여러분의 [미국] 문화 중심에는 종교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기독교. 이렇기 때문에 서구가 강력해 왔던 것입니다…우리는 이 사실 대해서 조금도 의심치 않습니다.” 이 선언은 공산주의 중국에서 앞서 나가는 사회학 교수의 말 입니다. 기독교가 미국 성공의 뿌리-이유 이란것을 아메리카의 진보적인 대학교수에게 그와같이 동의하라고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여러분은 즉시 미국 어느 세속 대학 교수로부터 꾸짖음을 당할 것입니다. 그리고 공산주의 정부가 운영하는 연구기관의 공산주의 중국 교수사 관찰했던 것은 대부분의 미국학자 들이 관찰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 바로 기독교가 우리 국가 성공의 뿌리였던 것.
하지만 이 중국학자는 이 말을 12년전에 했었습니다. 그때부터 미국은 9/11 사건을 경험했어고, 연속으로 자연적 재난들과, 그리고 대공황 이후 최고의 경제침체를 겪고 있습니다. 수천만명의 미국인들은 직업이 없습니다. 현재 많은 미국인들이 느끼고 있는것은 중국이 앞으로 몇년 안에 미국을 잡고 세계적으로 초대강국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왜 입니까? 우리 사회를 왜 산산조각 나게 하는 궁극전이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 중국은 그리스도께 향하고 있지만, 미국은 이교도로 향하고 있습니다 – 이것이 이유 입니다!
많은 보도원에 의하면 중국은 매 시간마다 1200명이 기독교로 회심한다고 합니다. 매일 거의 30,000명의 회심자이며, 매년 천만명의 회심자 입니다. 제가 이 설교를 쓰고 있을 때 추정하기를 가까이 1억명의 그리스도인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숫자는 매일 24시간, 매 시간시간 마다 천대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에서 세계적으로 지금 일어나는 최대의 위대한 기독교의 폭발이라고 묘사될 수 밖에 없습니다.
중국이 기독교로 전환되고 있는 이 과정 속에서, 미국이나, 나머지 서구 국가들이 포기하고 있는 사실을, 우리가 어떻게 다뤄야 합니까? 해답은, 또다시, 간단 합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아메리카와 서구는 무너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회는 도덕과 영성 혼란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 사실의 대한 증거는 미국이 성경을 무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증거는 우리의 가정이 깨지고 있습니다. 젊은이들 대부분은 외로워 합니다, 왜냐하면 광범위하게 거부하는 기독교의 실제로부터 거의 모든 가정들이 엄청난 충격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젊은 미국인들은 자신들의 가정에서부터 단절되었습니다, 그리고 길가에 떠다니게 되었습니다, 혼자서 – 세속 대학교수들은 기독교를 공격하는 동안 – 우리 국가를 파멸로부터 살리수 있는 유일한 것!
미국에서는, 교회들이 심각한 문제에 빠져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 1950년도 쯤, 모든 침례교회에서는 주일 저녁예배가 있었습니다 – 아메리칸 침례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날에 저녁 예배를 드리는 단호한 근본주의 교회를 찾기가 힘듭니다. 저희 교회 아주머니 한 분께서 미국에 제일 오래된 근본주의 학교중 하나에 일하는 한 남성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한 도시에 저녁예배를 드리는 근본주의 교회에 이름을 달라고 그녀가 물었습니다. 그 남성이 대답하기를 한 교회도 없다고 했습니다, 아무리 그 도시에 수백만명이 살고 수백개의 교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교회에 저녁예배가 없는것 뿐만 아니고, 진정한 기도 모임이 더이상 없습니다. 교회에는 Awana와, 성가대 연습과, 아니면 수요저녁 성경공부가 있을수 있지만, 진정한 기도 모임은 거의 대부분의 교회에 과거의 모임이 되 버렸습니다.
복음전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매 주일마다 불신자들을 교회로 데려오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몇 교회가 진행하고 있습니까? 아주 작습니다! Dr. James Dobson 이 말하기를 거의 대부분에 “교회 성장은 등록한 수에 이동 입니다” (Focus on the Family newsletter, August 1998, p. 2). 다른 말로 하자면, 교회들은 다른 교회 맴버들을 “빼았을”줄만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교회들은 어떻게 불신자들을 교회 안으로 흡수 시키는지 전혀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미국 교회가, 거의 대부분, 죽고 있는 것입니다. “Back to the Bible”의 Dr. Woodrow Kroll가 말하기를, “The Vanishing Ministry[사라지는 사역] 은 책의 제목만이 아닙니다; 이것은 끔찍한 현실 입니다” (Woodrow Kroll, Th.D., The Vanishing Ministry, Kregel Publications, 1991, p. 10). 끔직하게 들릴수 있지만, 대부분의 미국교회들은 우리 눈 앞에서 죽고 있으며 사라지고 있습니다! 왜 이러한 현상들이 일어날까요?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미국을 심판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중국은 그리스도께 향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그리스도로부터 멀리하고 있습니다. 흑암의 신-이교주의가 미국을 물들인다 할지라도, 여러분같은 젊은이가 중국까지 가서 소망을 발견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기 로스엔젤레스 다운타운에서 그리스도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교회에서, 만약에 하나님의 은혜가 여러분에게 임한다면! 이렇기 때문에 우리가 말합니다, “왜 혼자 계세요? 집과 같은 – 교회로 오세요! 왜 방황하고 계십니까? 집과 같은 –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나오세요!” 여기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우리 교회에 오셔서 여러분은 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수백명들이 발견하고 있는 하나님의 평화와 용서를 여러분도 여기서 동일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 바로 여기 테버네클 침례교에서! 집과 같은 – 교회로 오세요! 집과 같은 – 그리스도께 나아가세요!
제가 깨닫게 되는 것은 몇 분만 오늘 이 설교에 주의룰 기울일 것입니다 – 여러분이 이렇게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듣지 않을 이유는 간단합니다. 오늘 본문 말씀에 나타나 있습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예루살렘에서 니고데모와 예기를 나눈 후, 예수님과 제자들은 시골 지역 으로 떠났습니다. 예수님은 말씀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제자들은 사람들에게 세례를 배풀었습니다. 세례요한은 근처에서 세례를 주고 있었습니다. 바리새인 들과 논쟁을 하던 중, 예수님의 제자들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세례를 받고 있던 것을 요한의 제자들이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제자들이 자신들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세례를 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오늘 본문말씀에서, 예수님의 성과 대해서 불만을 갖지 말라고 요한은 자신의 추종자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각 사람마다 다른 은사와 기회가 주어지는 것입니다. 요한이 말하기를,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천국은 – 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진다. 이러한 보편적 용어에서 구체적 용어가 사용될 때에는 겸손이 요구된다” (John Bengel, New Testament Commentary, Kregel, 1981 reprint, volume I, p. 577).
Matthew Henry가 지적하는 것은 이 구절에서 표현되기를 “보편적 진리를 담고 있다...신앙생활의 모든 행위와 동작에는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에 지속적으로 의존해야 하며 이것을 필요해야 한다” (Matthew Henry, Commentary on the Whole Bible, Hendrickson, 1991 reprint, volume 5, p. 720).
저는 이 “보편적 진리”를 회심에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이 앞으로 긴 영적침체에 빠지고 있는 가운데, 왜 중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께 나아가는 이유를 이 요점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진정한 회심은 “파워포인트” 대중메체 발표로부터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아니면 목적-중심의 교회 성장 술책이나, 아니면 미국 교회들이 사용하고자 하는 다른 비결들도. 이러한 모든 비결들은 어떠한 형태로 미국교회들에게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가정 교회”들은, 옛 몇개의 찬송들과 낡은 성경으로서, 매 시간마다 1200명의 회심을 겪고 있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어느 선한 미국인들은 공산주의의 압박이 약해지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그래서 미국인들이 중국에 들어가 기독교 리더들을 “가르치고자” 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반대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저는 미국인들을 내보내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르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이 갖고 있는 영성이 우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우리가 갖고 있는 그 무엇도 그들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사람이” – 바로 의미하는 것은, 누구든지 입니다. 하나님이 구원을 허락하지 않는 이상 그 누구도 얻을 수 없습니다. 사람은 “아무 것도” 받을 수 없습니다 – 확실하게 자신의 영혼구원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왜 그렇습니까?
I. 첫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구원을 막는 마귀가 있기 때문이다.
중국의 기독교인들은 마귀와 그의 악마들 대해서 잘 의식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미국의 기독교인들은 이들 대해서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한 사람이 적군의 대해서 생각을 하지 않으면, 쉽게 정복당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구원을 얻고자 한다면,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은
“…하늘에서 [여러분에게] 주신바 아니면…아무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왜냐하면 마귀와 악마들의 강력한 힘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길 가에 있다는 것은 말씀을 들은 자니 이에 마귀가 가서 그들이 믿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려고 말씀을 그 마음에서 빼앗는 것이요” (누가복음 8:12).
만약에 여러분이 회심을 하지 않았다면, 여기에 주목하세요! 이것은 장난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수백개의 설교를 들었다 할지라도 회심을 못한 상태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마귀가 여러분의 마음에 “말씀을 빼앗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가복음 8:12절에서 기록되기를 마귀가 이러한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한 주일 날 성부와 성자의 관한 설교를 한 후 혼돈이 오신 한 사람을 제가 상담하고 있었습니다 – 이 중요한 주제를 갖고 몇 시간동안 설교와 상담을 하면서. 성부와 성자의 대해 혼돈하는 것은 영혼을 멸망길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이 주제 대해서 설교와 상담을 한 수시간 후, 그 사람은 치명적인 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확고하는 것은 이 사람이 말씀을 즉시 들었을 때 마귀가 그 말씀을 마음에서 빼앗아 갔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첫 이유 입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마귀는 아주 강하고 영리해서 매 설교를 빼앗아 갈 수 있으며, 온 성경 구절도 빼앗아 가며, 모든 상담된 말씀도 빼앗아 갈 수 있습니다 – “그들이 믿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려고” (누가복음 8:12). 오직 하나님의 주권적인 은혜가 마귀의 힘과 능력과 교활함을 능가할 수 있습니다 – 인간 영혼의 회심에 있어서.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부릅시다!
나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워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Amazing Grace” by John Newton, 1725-1807).
II. 두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죽어있는 부패된 마음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은혜 없이는, 여러분의 온전히 부폐된 마음이 복음의 의미를 알게 할 수 없으며 그리스도께 가까이 가지도 못하게 할 것입니다. 썩은 시체가 걷는 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 입니다. 그리고 여러분과 같이 죽은 죄인이 스스로 그리스도께 나아간다는 것도 불가능한 일 입니다.
요한복음 6:44절을 펼칩시다. 다 같이 일어나셔서 큰 목소리로 읽어 봅시다.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요한복음 6:44).
자리에 앉으셔도 됩니다.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이 구절은 아주 명백하고 아주 간단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죄들 가운데서 죽었습니다” (에베소서 2:5)[킹제임스 흠정역]. 죽은 시체가 관 밖으로 기어 나오는 것보다 여러분은 그리스도께 나아갈 수 없습니다!
Whitefield 가 매번 말하기를 사람들이 진정한 회심을 체험하기 전에는 자신들의 부패함을 볼 필요가 있다고 했습니다. 여러분이 희망이 없다는 것을 반드시 봐야 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여러분이 어떠한 기도를 드린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무엇을 배워왔어도 여러분에게 도움을 주지 못합니다. 어떠한 “결단”도 여러분에게 좋은 결과를 주지 못합니다. 여러분에게는 소망이 없습니다 – 죄 안에서 죽어 있습니다 – 그리고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그리스도께] 올 수 없으니…” 여러분의 지금 상태에서 만약에 하나님이 떠나신다면, 여러분은 파멸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살릴 수 없습니다 – 여러분 자신을 구원하는 일에도 아무것도 하실 수 없습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부르세요!
나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워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III. 세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이 죄 대해서 확신을 못 시키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은혜로부터 멀리 있는 상태는, 하나님의 시야 안에서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이 완전한 죄성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성령님의 능력으로만 부페된 인간의 마음이 자신의 끔직한 죄성을 볼 수 있습니다.
돌같이 죽어있는 죄인에게 죄를 인정하게 하는 성령님의 필요성을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그가 [성령이] 와서 죄에 대하여[확신 시키며],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요한복음 16:8).
하나님이 여러분의 죄들을 생각하게 허락하지 않는 이상 여러분은 자신들의 죄 대해서 거의 생각을 못 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날카롭게 여러분에게 확신시키지 않는 이상 여러분은 내적인 양심의 아픔을 거의 겪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이것이 여러분이 아직까지 구원을 얻지 못한 주된 이유 입니다. 여러분이 저지른 큰 죄 대해서 여러분은 의식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기록에 적혀있는 큰 죄들, 영원한 형벌로 여러분을 저주 할 큰 죄들 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저지른 죄들을 여러분은 그렇게 중요치 않게 여깁니다, 그리고 흐릿흐릿하고 현실 같지 않게 봅니다 – 하나님이 여러분의 죄를 확신시키지 않기 전까지는. 절대로, 여러분 스스로가 여러분의 죄를 확신 시킬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만 그리 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나같은 죄인 살리신.” 부르세요!
나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워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IV. 네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은 원래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거부하기 때문이다.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여러분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 왜냐하면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은 원래부터 예수님을 거부합니다, 구세주를. 여러분은 물과 기름을 섞을 수 없습니다. 이 두 물질은 자동적으로 분리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섞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말하거나 행할지라도,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은 예수님을 영접할 수 없습니다, 또한 예수님과 “섞일 수” 없습니다. 자동적으로 예수님으로부터 분리가 될 것입니다. 자연적으로 융합 할 수가 없습니다.
고린도전서 2:14절을 펴세요. 다 같이 일어나셔서 큰 목소리로 읽어봅시다.
“육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일들을 받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것들이 그에게는 어리석게 보임이요, 또 그는 그것들을 알 수도 없나니 그러한 일은 영적으로 분별되기 때문이라” (고린도전서 2:14).
자리에 앉으셔도 됩니다.
“육에 속한 사람” – 바로 여러분 입니다, 자연 상태에서. 여러분 안에서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역사가 없이는, 그리스도와 진정한 구원에 관해서는 여러분은 계속 자연적으로 무지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안에 하나님의 초자연적인 역사가 필요합니다, 아니면 예수 그리스도께 여러분은 평생 다가갈 수 없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자신만을 의지한다면 주님의 보혈로서 여러분의 죄를 평생 씻으심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여러분을 예수님께 인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는 예수님께 나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죄 아래 머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죄 안에서 죽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죄 때문에 영원히 지옥에서 있을 것입니다 – 하나님이 개입하셔서 여러분을 구세주 예수님께 인도하시지 않는 이상.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오,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자비를 배풀어 주시어, 예수님께 인도하셔서, 그분의 존귀한 보혈로 죄를 씻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부르세요!
나같은 죄인 살리신
주 은혜 놀라워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You may email Dr. Hymers at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 – or you may
write to him at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 Or phone him at (818)352-0452.
Dr. Kreighton L. Chan이 설교 전 봉독했던 성경말씀: 요한복음 3:22-30.
Mr. Benjamin Kincaid Griffith이 설교 전 부르셨던 찬양:
“Grace! ‘Tis a Charming Sound” (by Philip Doddridge, 1702-1751).
설교 요약 왜 하나님은 중국을 축복하면서 – 미국은 심판하실까! (WHY GOD IS BLESSING CHINA – BUT JUDGING AMERICA!) by Dr. R. L. Hymers, Jr. “만일 하늘에서 주신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요한복음 3:27). I. 첫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구원을 막는 마귀가 있기 때문이다,
II. 두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죽어있는 부패된 마음이 구원을
얻지 III. 세번째, 왜냐하면 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이 죄 대해서 확신을 못
IV. 네번째, 왜냐하면여러분의 부패된 마음은 원래부터 예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