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박물관을 방문하고 (창세기 설교 5) (A VISIT TO THE MUSEUM)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의 담임 목사이신 하이머 박사님이 A sermon preached on Lord’s Day Morning, July 22, 2007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창1:25). |
제가 열여덟 살의 어린 소년이었을 때, 제 어머니께서 엑스포지션 공원의 큰 박물관에 저를 데리고 가셨는데, 남가주 사립 대학교인 유 에스 시 근처에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그 방문을 바로 어제처럼 생생하게 기억을 합니다. 저는 "생명의 진화관"을 기억하는데 "동물의 생명의 단계"에 대한 그래픽 디자인과 사진들과 구조물들의 이론을 선언하고 있습니다 - 모든 것들은 다윈의 진화론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저는 남가주 대학 옆에 있는 엑시포지션 공원의 자연 역사관의 박물관에서 본 것을 모두 믿었습니다. 저는 진화가 진실인 것으로 믿었습니다 왜냐하면 제 어머님이 제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제가 그 박물관에서 그것의 반박할 수 없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이십세가 되었을 때, 저는 갑자기, 예상치 못하게 그리스도에게 회심하여 크리스천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리고 나서 저는 창세기의 요절들을 읽었으며, 제1장, 우리 본문으로 선택한 것입니다. 제가 읽은 그 요절은 우리에게 성경에서 암송한 것이고 우리 집사님이신 챈 박사님이 잠시 전 설교 전에 읽은 것입니다. 그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요절은 제가 박물관 진열관에서 보았던 것과 반대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 진열된 것들은 생명의 진화는 다른 것으로 부터 왔다고 말하였습니다. 진화론에서 그 진열된 것들의 도어에 한 싸인이 있는데 그것은 말하기를, "아메바로부터 사람이 내려왔다는 계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창세기 1:21-25에서 읽은 것과 상반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큰 물고기와 물에서 번성하여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날개 있는 모든 새를 그 종류대로 창조하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창 1:21).
"하나님이 가라사대 땅은 생물을 그 종류대로 내되 육축과 기는 것과 땅의 짐승을 종류대로 내라 하시고 그대로 되니라" (창 1:24).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창 1:25).
그리고 하나님은 말씀하시기를 사람은 특별한 창조물이라고 말씀하시고, 동물들과 새들과 파충류들의 "종류들"과 별도인 것이며 그는 그들의 종류들의 다음에 창조하셨습니다. 사람은 특별한 "종류"로 또한 하나님의 손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창 1:27).
헨리 모리스 박사는 말하기를,
이 요절에서 동물의 종류를 언급한 것은 물과 대기의 모든 살고 있는 것들을 포함하는 분명한 의도인 것이다. 더 나아가서, 각각은 나중에 그것 자신의 종으로 재생산하는 것이고...현대 유전학은 모든 [지구의 생명의 기능은] 디엔에이의 미분자에서 놀라운 정보의 프로그램의 테두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각 종류의 디엔에이는 종류 속에 넓은 다양성을 허용하는 프로그램이 있는 것이고, 그러나 그것 자신의 종류를 지나지는 않는 것입니다(헨리 모리스 박사., 창세기의 기록, 베이커 출판사, 1986년 판, 69-70면).
모리스 박사는 말하여 가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이들 동물들 사이에도 존재하는 진화론의 몸부림은 없는 것이고 "하나님이 그것을 보시기에 좋았더라." 다른 종류 속에 한 종류는 진화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하나님은 "그의 종류 후에" 각 카다고리를 만드셨다는 것입니다(동일한 책 71면).
나누어진 "종들에" 관하여는 챨스 릴리 박사는 말하기를,
그들의 종 외에는. 거기에는 고정된 울타리가 있고 재생산되는 다양성은 나갈 수 없는 것입니다(릴리 성경 공부, 창 1:11 노트).
동물의 각 "종류"는 고정된 울타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저 넘어로 그들은 갈 수가 없습니다. 더불유. 에이. 크리스웰은 기록한 것처럼,
성경은 결론과 정의를 내리는 서술을 주고 있고 하나님은 이들 생명의 형태[이 "종류들"]입니다. 각자는 그는 그의 종의 그룹 속에 창조하였고, 그리고 이 종들은 절대 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은 깨질 수 없는 단위로서 하나님의 창조의 행동인 것입니다(더불유. 에이. 크리스웰 박사., 나의 심장으로부터 메시지, 렐 출판사, 1994, 29면).
그러나 박물관으로 돌아갑시다. 저는 유 에스 시 옆에 있는 자연 역사 박물관에 갔습니다. 얼마 후에 더블유. 에이. 크리스웰 박사는 거기에 갔습니다. 저는 크리스웰 박사의 관찰들을 여러분에게 드리려고 합니다. 이것들은 그의 말로서, 약간만 수정하였으며, 나의 심장으로부터 메시지로 부터 택한 것입니다(더블유. 에이. 크리스웰 박사., 렐 출판사, 1994, 30-35면).
첫째로, 제가 그 문을 통하여 걸어 갈 때, 저는 우측으로 긴 포스터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제목은, "진화의 역사자료주의"는 그리고 그것의 부제는, "억만년들."...그리하여 저는 페이지를 바라보았고 그리고 내용을 읽는데, "아메바로부터 인간이 내려온 라인"이었습니다. 추측컨대 아메바로부터 구분이 없는 벌레들로 진화되었고; 그리고 나서 무척추 동물로 진화되었고; 그리고 나서 원시 시대의 상어들; 그리고 나서 양서류; 그리고 나서 파충류; 그리고 나서 맘몬들; 그리고 나서 원숭이들; 그리고 나서 직립인간; 그리고 나서 필트다운 맨으로 진화되었다는 것입니다 - 특별히 저는 그에게 주목하기는 [그래서 저는 그렇게 하였습니다. 필트다운 인의 개조된 조작은 거기에 있었고 제가 1940년 후반에 박물관에 갔을 때에 아직 거기 있었고 크리스웰 박사가 1950년대에 갔을 때에도 아직 거기 있었습니다. 그러나 1956년 그것은 원숭이의 두개골의 조작으로부터 조립된 것임이 밝혀졌는데 그것은 50년 이내에 죽은 것이었으며, 옛날 것처럼 보이도록 고의적으로 페인트 칠을 한 것이었으며, 필트다운 인]이라고 대중들을 속인 것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홀에는 사람은 사람으로 진화되었습니다. 그 포스터는 "진화하는 생명의 홀"이라고 처음에 시작하였음을 말하는 것이며,
진화의 주제는 종교적인 원리와 반대되는 것처럼 생각되었습니다. 그것은 점점 더 증명 되었으며, 그럼으로, 그 생물학적인 진화의 과학적인 데이타의 폭 넓은 유포는 오직 한 가지 결과만을 가져 올 것입니다 - 생명에서 믿음보다 위대하고 새로운 건물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보십니까? 생명의 진화의 홀의 시작의 서문에서 저자는 말하기를 진화론은 종교의 기원에 반대된다는 것이고 그러나 새롭고 위대한 생명의 믿음을 세우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 안에서 믿음을 세우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거절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을 떠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우주를 속이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얼마동안은 사람들은 종교적인 예식들은 그들의 의미가 공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 그러나 오래 가지 않습니다. 종교적인 내용이 공허하게 된 후에는...그것의 진화와 그것의 진리가, 그것은 오래지 않고 사람들이 이 종교적인 폼을 완전히 단념하는 생각을 하기까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방적이고 물질적인 진화를 끌어안는 어떤 사람에게도 일어날 것입니다! 여러분은 얼마동안 종교적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녀들이 아마도 기독교의 절반쯤 형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얼마 후에 그들은 그것을 모두 포기 할 것입니다. 왜요? 왜냐하면 그것은 의미가 없고, 그것은 관련성이 없고, 생명의 질문에 대답이 없는 것입니다. 그 저자는 생명 진화론의 홀의 시작에서 장식명패에서 말했는데, 사실은, "우리에게 시간을 주고 그리고 우리들은 위대한 세계를 세울 것이고 그리고 생명의 위대한 믿음을 세울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말씀하시기를 인간은 모든 것들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시기를 완벽하게 창조하셨고, 그러나 그 후에 죄에 빠졌고, 그리고 타락으로부터 우리는 우리 자신이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우리에게 시대적인 위대한 계획을 펼치시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대속의 희생을 주신 것입니다. 그러나 박물관으로 들어가 봅시다.
우리들은 지금 그 위대한 박물관에 들어갑니다. 박물관의 큰 홀 중에 하나는 "생명의 진화관"이라고 부릅니다 - 그리고 우리들은 속으로 들어갈려고 하며 훌륭한 홀을 보기 위해 생명의 진화의 형태가 우리 앞에 열려져 있습니다.
그럼으로 우리들은 그 홀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무엇을 제가 볼 수 있습니까? 첫째로, 거기에 새로운 세계의 원숭이의 두개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옛날 세계의 원숭이 두개골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한 유인원의 두개골이 있고; 그리고 그 옆에는 거기에 사람의 두개골이 있습니다. 원숭이들의 두 개골들이 제게는 원숭이의 두개골로 보이는 것입니다 - 동물의 두 개골들입니다. 사람의 두개골은 사람의 두 개골로 보이는 것입니다.
두번째 전시관은 이것입니다: 첫째, 거기에는 사람의 해골이 있습니다. 그것의 다음에는 침팬지의 해골이 있습니다. 제게는 그 사람의 해골은 사람의 해골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침팬지의 해골은 침팬지의 해골과 같습니다. 다음 전시관에는 다리뼈들이 8-9개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것의 전부는 추상적인 생명 진화를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저는 믿어지지 않는 것은 훈련 받은 과학자들이 지구의 거의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몇 개의 해골들을 그들 유리관 뒤에 진열하여 놓고 진화의 이론처럼 머리 떨어진 신조를 보이려고 시도하는 것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은 만약에 당신이 그 집들을 보면 여러분은 이 세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모두 바닥들과, 청장들과, 벽들과 창문들과, 문들에 있는 것을 주목하게 될 것입니다 - 그래서 여러분은 분류되고 그리고 그들을 올라가는 비늘 방향으로 정돈 된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작은 개 집을 가졌습니다. 다음은 큰 개집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상어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작은 집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큰 맨션을 가졌습니다. 마침내 여러분은 성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들이 모두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정돈 된 것을 가질 것이고, 여러분이 말하기를, "보라, 이 성곽은 작은 개집에서 진화되어 나온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아마 반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생명이 없는 것에 대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살아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생명체가 아닌 것들은 진화하지 않는 다고 할 것입니다." 제가 말씀 드리는 것은 그 작은 개 집들은 성곽으로 진화하지 않고 여러분이 그것은 생명체가 아니라고 반대할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어리석은 것이 아닌 것은 진화론자들이 말하는 것은 죽음과 생명이 없는 물체에서 생명이 자연 발생적으로 뛰어 올랐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그것은 왜 진화론자들이 나를 믿게하려고 하는 것이고, 그가 말할 때 세상에서 생명이 없는 화학물질로부터 생명이 튀어나와서 원형질로부터 모든 살아있는 기관들로 진화하였다는 것입니다.
왜 이 뼈들의 전시관이 세상에서 한 무엇을 증명하지 못하는지요. 만약에 여러분이 이 전시관에 의미를 두고 관창하여 보면, 그것은 이것입니다: 하나님이 생명의 여러가지 행태를 만드셨고, 그는 각각 가장 좋은 상태의 하나씩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다른 "종류" 속에 하나의 고유한 존재를 바꾸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창1:25).
"하나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은 최선의 형태를 선택하였고 그리고 그것을 동물들에게 주셨고 그는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은 최선의 형태를 선택하셨고 그리고 그것을 사람에게 주셨고 그가 사람을 만드셨습니다. 그것이 모든 그 구조물들이 닮은 것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로부터 다른 것이 나왔다는 것처럼, 거기에는 그것을 증명할 외형이 전혀 없는 것입니다.
자 "생명관의 홀"에 있는 주요 전시관으로 가봅시다. 이것은 제가 오랫동안 지켜 보아왔던 전시관이었습니다. 그것은 제목이 "당나귀의 조상"이라고 되어있는데. 말의 진화입니다. 그 캡션아래 머릿글이 "당나귀의 조상 - 에오히포스의 시초." 그릭 단어인 말이란 뜻의 히포스입니다. 그래서 에호히포스가 의미하는 것은 "말의 시초"입니다 - 시기적으로 새벽의 처음 말이라는 것입니다. 에오히포스의 시작은 그 전시관의 발자국들은 아마도 사천 오백만년 동안 자연적인 진화로 말로 바뀌었다는 가정이고 수백년 전에 가촉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제 손가락이 찌릿 거리고, 내 눈이 커지고, 나의 마음이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내가 보려고 했던 전시관은 얼마나 위대한가!
저는 "말의 시조"가 있는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제가 보았던 것입니다. 거기에는 말들의 해골이 다섯개가 있었습니다. 첫째 것은: "필리오센 말 - 플레시퍼스 스톡톤니스" - 초기에 한 발가락 말, 그 싸인은 말하기를, 이 백만년 전에 살았다. 저는 그 해골을 보았고 그리고 그것은 말의 해골이었습니다. 바로 평범한 말이었습니다. 바로 말입니다! 저는 그 싸인을 보고 그것을 다시 읽었습니다: "이 백만년 전의 초기 한 발가락 말." 자, 그 "발가락 하나" 그것은 단지 발굽이 있었고 정확하게 오늘 날 어떤 말의 발굽이었습니다!
두번째 해골은 프레이스톤센 말이었습니다, 옥시덴탈리스 당나귀 - 서부 말. 그 싸인은 말하기를, "오천년전의 캘리포니아의 웨스턴 말. 역사가 시작되기 전의 존재한 것으로 랜초 라 브레아 프레이스톤센 아스팔트 침전된 것입니다." 저는 그 말을 보았고 그것은 발가락을 하나 가졌고, 바로 다른 말과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 싸인은 전혀 그것을 말하지 않았고, 그리고 둘째 해골은 정확하게 첫째것과 같았고, 오직 좀 컸으며, 추정되기로 일백 구십만년전 후의 것입니다.
세번째 전시관은 오늘 날의 가축인 말이라고 라벨에 써 있었습니다. 그 네번째 전시관은 스케치한 말의 해골이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보았고 저는 제 자신에게 말하기를, "분명히 주위에는 그것들보다 더 이상의 것이 있을 것이다! 이것 보다 더 많은 무엇이 묶여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제게 말의 진화의 5천만 년의 진화를 보여 주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당나귀의 조상, 그리고 모두는 제가 본 말들의 다섯개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위를 보고 그 이상의 무엇을 찾았습니다. 철길을 건너서 작은 유리 상자가 "에로히포스 보리어리스"라는 싸인이 있었습니다 - 북쪽 말의 시조 - 초기에 현대 말의 선조로 알려진 것입니다. 북 아메리카에 살았던 로우어 에오센 기간에, 오십만년 전에 살았던 것입니다. 그 남아 있는 것들은 조각들입니다. 오직 근래에 우리가 발견한 화석 재료들은 말을 탄 해골의 구조물을 형성하기에 완성하기에 충분한 것입니다. 다른 말로 하면 그 모델을 그들이 지은 것들은 오직 추측에 의한 일들입니다. 그 카드는 말하기를 머릿글에 그 동물은 몸에 속한 것이 아니고 오직 그 케이스에 보여 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 싸인은 계속하여: "두드러진 다른 것들": 작은 싸이즈입니다. 십삼 인치의 높이입니다. 긴 몸과 아취형의 등입니다. 앞발에 있는 네 가지 기능의 손 가락이었고, 뒷발의 세 가지 기능적인 손가락들입니다. 이빨들과 발들은 먹는 것(그것은 풀잎을 먹고 짖는 것)을 가리키고 목장의 짐승들이라기 보다 야생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작은 풀 상자를 가졌고, 작은 동물은 큰 고양이 보다 크지 않았고 내 발가락의 앞발과 세 발가락의 뒷발이었습니다.
그 말은 진화된 전형적인 가축이었고 그들의 이론을 보충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진화론자에게 어떤 종의 화석을 보여 달라고 하면 그 "낮은 형태들"에서 진화된 것을 그는 전시관의 상품을 가리킬 것입니다 - 말입니다. 그들은 그 위대한 말의 스케치를 말하고 우리들은 큰 고양이와 같아 보이는 어떤 그것을 보고 오늘 날의 진화를 알게 될 것입니다. 저는 만약에 그들이 그들의 이론을 보여 주는 것이 사실적인 묘사라면 허용 할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더 말하여지는 것입니다. 그 작은 "말의 시조는," 네 발가락으로 그것에는 앞발들과 세 발가락들은 그것의 뒷발들에 있는 것은 추측으로 오천만년 전에 살았습니다. 그 다음 화석은 "플리오센 말"의 것으로 그들은 말하기를 이 백만년 전에 살았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바로 오늘 날 말과 같습니다.
진화론자들은 시기가 사천 팔백만년 된 것으로 계산하는데, 그리고 사천 팔백만년의 시기는 그들이 반듯이 끊어진 연결 고리를 고양이 크기의 동물과 그 말과의 사이를 오늘 날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어리에 이 끊어진 고리가 있습니까? 그것은 왜 제가 박물관에 간 이유입니다. 저는 이 끊어진 고리를 보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거기에 없습니다!
두번째 사실은 이것입니다: 그들 화석 해골의 정렬은 순전히 제 멋대로입니다. 그들은 상상으로 순서를 완성하였습니다. 그들은 한 동물을 선택하고 그리그 그들은 말하기를 이 특볗한 동물은 또 다른 형태의 다른 동물로 진화되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형태의 동물들 사이에 "끊어진 고리"가 없습니다. 이 종류들의 모두는 같은 "종류"에 속합니다. 그들은 한 "종류"의 생물에서 다른 "종류"의 생물로 진화하지 않는 것입니다.
세번째 사실은 제 주요 포인트입니다. 그 동일한 화석의 층은 그들이 찾은 것을 소위 "시조 말"이라고 불리는 것은 동일한 층으로 그들이 진짜 말을 찾은 것입니다, 실지의 말입니다, 현대의 말과 같은 것입니다. 왜 진화론자들이 그 말을 그의 전시관에 넣지 않았습니까? 그들은 말하기를 이 작은 동물은 말에서 진화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진짜 말입니다, 오늘 날 우리들이 보는 것과 같습니다, 같은 목초지 마다 옆에 있는 그리고 같은 시대에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진화론의 증면이 안됩니다!
제 마지막 선언은 이것입니다: 진화론자들이 이 화석들은 그들 자신들이 정돈하여 속이는 것입니다. 오늘 날 제가 본것처럼 저는 셔틀랜드 조롱말을 봅니다. 그리고 나서 큰 클라이즈데일 말들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또한 얼룩말이 있고, 안장을 얹은 말입니다, 아라비안 말, 서러브렛종의 경주 말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바로 지금 함께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동일한 "종"입니다.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창1:25).
제가 말씀드린 모든 종류의 말들을 본다고 가정합시다, 그것은 오늘 날 지구상에 함께 살고 있고 죽었고 묻혔고 그들의 뼈들은 화석이 되었습니다. 아, 진화를 위한 무슨 케이스이고 이들 권위자들이 될 것입니까? 여기를 보세요 - 작은 셀터랜드 조롱말! 저기를 보세요 - 커다란 클라이즈데일! "오,"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우리의 이론이 증명되었습니다. 그 작은 동물들이 큰 것으로 진화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동시대에 살았습니다. 그것이 제 포인트입니다. 그들은 모두 동시대 것들입니다. 그들은 모두 역사 속에 동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습니다. 그 아메바는 사람과 동시대입니다. 벌레는 사람과 동시대입니다. 양서 동물은 사람과 동시대입니다. 물고기, 파충류, 새들, 야생 동물들 - 사람의 모두는 사람의 동시대입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시대에 동시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첫째로 창조하였을 때 각 "종"은 갑자기 하나님의 창조의 행동에 의해 나타난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하게 나타나고 그리고 전체 하나님이 그들을 만든 것으로 그리고 오직 우리가 성경에서 읽는 기록된 대로입니다.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창1:25).
그것은 텍사스 달라스의 제일 침례교회에서 50년 이상 담임 목사였던 위대한 더불유. 에이. 크리스월 박사의 설교의 개조한 설교입니다. 그러나 제 질문은 제가 설교를 마치면서, 이것이 - 왜 사라들이 진화론을 믿습니까? 저는 이 설교의 서두에서 언급하였는데 제 어머님이 제가 어렸을 때에 박물관에 데리고 갔는데 그리고 바로 크리스웰 박사님이 말한 전시관이었습니다. 수년 후에 제 어머니는 회심하였습니다. 그녀가 진정한 크리스천이 된 후에 제가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제가 그녀에게 묻기를 아직도 진화론을 믿는가 물었습니다. 그녀는 대답하기를, "로버트야, 나는 우리들이 왜 그런 미친 것을 믿었는지 알 수 없구나!" 그것은 제 기도로서 여러분 또한 그리스도께 나오시기 바라며, 회심하기를 바라며, 그리고 제 어머님이 그러신 것처럼 진정한 크리스천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스도는 십자가에서 여러분의 죄 값을 지불하기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그는 육체적으로 죽음에서 살아나시고 여러분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께로 나올 때에 여러분은 회심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성경이 말하는 진리를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땅의 짐승을 그 종류대로, 육축을 그 종류대로, 땅에 기는 모든 것을 그 종류대로 만드시니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창1:25).
모든 것들은 빛나고 아름다와라,
모든 창조물들은 크고 작네,
모든 것들은 지혜롭고 위대하네,
주 하나님은 그들 모두를 만드셨네.
("모든 것들은 빛나고 아름답네"
세실 에프. 알렉산더 작, 1818-1895).
설교 끝
(END OF SERMON)
여러분은 Dr. 하이머스 목사님의 설교를 인터넷에서 매주 보실 수 있습니다.
www.realconversion.com 에서"Sermon Manuscripts."
을 클릭(Click on)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전의 성경 봉독은 크레이톤 챈 박사(Dr. Kreighton L. Chan):창세기 1:20-25.
설교전의 솔리스트 찬양은 벤자민 그리피스씨(Mr. Benjamin Kincaid Griffith):
("모든 것들은 빛나고 아름답네" 세실 에프. 알렉산더 작, 1818-1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