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이는 어떤 아기입니까? – 크리스마스 설교 (WHAT CHILD IS THIS? – A CHRISTMAS SERMO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03년12월21일 주일 아침 시간에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그는 잘 알려지지 않은 마을에서 태어났고, 시골 여인의 아이였습니다. 그가 삼십세에 이르기까지, 그는 목공소에서 일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삼년 동안 그는 순회하는 설교자였습니다. 대중적인 의견의 조류가 그를 대적할 때에 그의 친구들은 도망가고 말았습니다. 그는 그의 대적들에게 넘겨졌습니다. 그는 재판을 받았고 유죄 선언을 받았습니다. 그는 두 강도 사이의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가 죽었을 때에, 그는 무덤을 빌려서 묻혔습니다. 그는 전혀 한 권의 책도 쓰지 않았습니다. 그는 사무실을 열지 않았습니다. 그는 전혀 집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가 태어난 지역에서 이백마일 이상을 벗어나 본적이 없습니다. 그는 대체로 전혀 수많은 군중을 동원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군사들을 행진하지 않았고 그리고 모든 정치인들을 새우지 않았고, 그리고 모든 왕들을 통치하지 않았고, 홀로 고독한 삶으로서 이 땅위에서 능력 있게 삶에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한 고독한 생애,” 저자 미상).
유명한 역사가 필립 스카프는 말하기를,
나사렛 예수는, 돈이 없고 그리고 군대도 없이, 알렉산더, 씨이저, 마호멧, 그리고 나폴레옹보다 수백만 배나 더 정복하였다.
또는 레닌, 스탈린, 히틀러, 그리고 마오쩌둥!
그리고 그리스도께 오직 세 가지 가능성으로 반응할 수 있다. 씨. 에스. 루이스는 말하기를,
여러분은 그를 어리석은 자라고 입을 다물게 할 수 있고, 여러분은 그에게 침을 뱉을 수 있고 그리고 그를 마귀라고 죽일 수 있거나, 아니면 여러분은 그의 발 앞에 엎드려 그를 주와 하나님으로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놀라운 크리스마스 요절에, 누가 복음의 제 이장에서, 우리는 그리스도의 빈곤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일어서서 누가 복음 2:7을 큰 소리로 읽읍시다,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성경은 우리에게 말하기를 성령은 동정녀 마리아의 태에 예수님을 주셨습니다.
“천사가 대답하여 가로되 성령이 네게 임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능력이 너를 덮으시리니 이러므로 나실 바 거룩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라 일컬으리라” (눅 1:35).
그러나 하나님의 아들은 한 위대한 궁정에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주 가난한 상태에서 태어났습니다 – 마구간에. 성경은 말하기를 그는
“…오히려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빌립보서 2:7).
그리스도는 이 가난한 상태에서 생각이 없고 죄악의 세상으로부터 사건의 위대함을 숨기기 위하여 가난한 상태에서 태어나셨고 그리고 그것의 위대함은 영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들에게 나타내셨습니다.
예수님의 출생 장소는 아주 겸손하고 낮은 곳으로 이것은 그 자신이 그의 신분을 의미하듯 목자들에게 주어졌습니다,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그 강보들 그것들은 싸인이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모든 유대인 아이들은 그들이 태어날 때에 물로 씻기워지고, 소금은 문질러 주고 그리고 길고 가느다란 옷을 싸거나 아니며 “강보로 쌉니다.” 그가 강보에 싸였다는 것뿐만 아니라 또한 그가 “구유”에 가축우리에서 나귀들이 먹는 밀집 상자 속에 누워 있었습니다. 길 박사는 말하기를, “이 싸인은 다른 모든 아이들로부터 새로 태어난 구세주이심을 구별하게 되는 것입니다”( 요한 길 박사., 신약 성경 주석, 침례교 표준 출판사, 1810년 판의1989 재판, 누가복음 2:12 주석). 그리고 렌스키 박사는 깨닫기를 이것은
‘한 싸인’ 뿐만 아니라, 또한 긍정적으로 “그 싸인,’ 그 확실하고 분명한 싸인…어떤 다른 아기는 아마도 그 밤에 베들레헴에 태어났을 것이고; 그러나 이 거룩한 아기는 ‘강보에 싸여 있고…그리고 말구유에 누워 있을 것입니다…’싸인’으로부터 두 분사들은 그리고 둘 다 이처럼 함께… 모든 이웃이 붕대로 감은 아기를 말구유에 누일 것이다 – 따라서 구유에, 적당하게 집에서가 아니라, 그리고 마구간의 베드라든지 다른 곳이 아닐 뿐만 아니라 또한 구유의 풀이나 짚에 있습니까? (알. 씨. 에이취. 렌스키, 누가 복음의 해설, 옥스버그, 1946, 누가 복음 2:12 주석).
그리고 매튜 헨리는 말하기를,
우리들이 그를 강보에 싸인 것과 그리고 말구유에 누운 것을 보았을 때에, 우리들은 “확실히 이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을 유혹 받습니다. 그러나 그의 탄생에 출석하여 보는 것은 마치 그것처럼 천사들의 찬송과, 그리고 우리들이 말하게 될 것으로, “확실하게 그것은 하나님의 아들 외에는 그렇게 될 수가 없다…” (매튜 헨리의 성경 전체 주석, 헨드릭슨, 1996 재판, 누가 복음 2:12 주석).
한 새로 태어난 아기는 강보에 싸였고, 짐승을 먹이는 여물통으로 사용하는 말구유에 뉘었습니다. 이 가난한 양치는 사람들도 가축을 먹이는 여물통에 아기가 누운 것을 본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에게 싸인이 될 것입니다”!
베들레헴 달려가 나신 아기 예수께;
꿇어 경배합시다 탄생하신 아기께.
구유 안에 아기께, 천사 찬송하였네!
마리아, 요셉, 우리도 기쁜 찬송 부르세.
(“천사들의 노래가,”작자 미상).
그 어린 주 예수 눌 자리 없어,
그 귀하신 몸이 구유에 있네,
저 하늘의 별들 반짝이는데,
귀하신 주 예수 꼴 위에 자네.
(“그 어린 주 예수,” 작자 미상).
예수님은 마구간에 태어나시기 위하여 하늘의 영광으로부터 내려 오셨고 그리고 짐승의 여물통의 더러운 짚 속으로 오셨습니다.
“오히려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었고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으매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
(빌립보서 2:7-8).
하나님의 아들, 창조의 주님이 마구간에 태어나셨습니다. 그는 그의 생애를 가난 속에 보내셨습니다. 그는 벌거 벗기우시고 십자가에 못 박히셨습니다. 왜 그가 이런 치욕을 통하도록 그 자신을 허락하셨을까요? 사도 바울은 그가 말할 때에 그것을 잘 설명하였는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
(고린도 후서 8:9).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그것은 이상한 특징이며 그것은 고상한 직무를 위하여 태어났는데, 그것은 그가…가장 가난한 사람의 어린이로 말구유에 뉘었습니다. 수치를 당하는 것은 존엄의 표시이고, 낮은 것의 깊이, 영광의 높음의 증거의 표시입니다. 요람은 사람의 아이를 위해 너무 가난한 것으로 하나님의 아들을 위해 적합한 것입니다 (설교자들의 설교학의 주석, 누가복음 2:12).
이 아이는 어떤 아이이고, 누워서 휴식을 갖고, 마리아의 무릎에 누워
자고 있는 이 아이는 누구입니까?
왜 그는 이런 황소와 당나귀를 먹이는 천한 땅에 누워 있습니까?
목자들이 양떼를 지키고 있는 동안에, 천사들의 아름다운 찬양으로
인사를 하는 그는 누구입니까?
(“이는 어떤 아이입니까?” 윌리암 딕스, 1837-1898).
이는 어떤 아이입니까?
요한 복음을 저와 같이 펼쳐서 일장 일절을 펴시기 바랍니다. 그냥 의자에 앉아서 큰 소리로 읽읍시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요 1:1-3).
주목 하시기 바랍니다. 이 요절들은 우리에게 말하기를 예수님은 “호 로고스” – “그 말씀.” 예수님은 삼위의 제이위이십니다. 일절은 말하기를 예수님은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그리고 “하나님이셨습니다.” 영원한 과거로부터, 그는 언제나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그리고 언제나 하나님이셨고, 아버지와 함께 존재하셨습니다.
그 위에, 삼절은 우리에게 “모든 것들이 그에 의해 창조되었고; 그리고 그가 없이는 아무것도 만들어 진 것이 없느라.” 예수님은 세상을 창조하셨습니다.
자 십절을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일어서서 그것을 큰 소리로 읽읍시다.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요 1:10).
예수님은 세상을 창조하셨고, 그가 아기로 태어나셨을 때에 세상은 그를 창조주와 주님으로 알지 못하였습니다. 지금 큰 소리로 십사절을 읽읍시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 1:14).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니.” 그것은 성육신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삼위의 제이위는 동정녀 마리아의 자궁을 통하여 육신을 입으셨습니다. 그는 세상을 만드셨고 그는 베들레헴의 마구간에 태어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엎드려 절하세, 엎드려 절하세;
엎드려 절하세, 구세주 났네.
(“참 반가운 신도여,” 프레드릭 옥크리 번역, 1802-1880).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예수님은 하늘로부터 이 땅으로 내려 오셨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이 기대하는 방법으로 오시지 않았습니다. 그는 위대한 왕으로 오시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은 아기로서 오셨습니다. 그는 아주 낮은 신분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그를 소들과 나귀들의 가운데 짚에 그를 뉘었습니다.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이것은 예수님이 완전히 사람임을 보여 줍니다. 그는 완전한 하나님이시고 그리고 동시에 완전한 사람입니다. 맥기 박사는 말하기를,
그는 아기처럼, 가능한대로 가장 약하게 오셨습니다. 조지 맥도널드는 그것을 이런 방법으로 묘사하였습니다:
그들 모두는 왕을 기대하고 있었고
그들의 원수들을 멸하고 그리고 그들을
높이 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였다:
당신은 작은 아기의 모양으로 오셨고
그것은 여인을 울게 만드셨습니다.
그것이 구세주가 세상에 오신 방법입니다. 그는 그의 신성을 옆으로 내려놓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의 영광을 옆으로 내려 놓았습니다. 거기에는 약간의 천사들과 양치는 목자들이 그를 환영 하여야 하였습니다 – 모든 창조물이 거기에 있어야 하였습니다… [로마 황제] 씨이저는 베들레헴에서 그를 경배하여야 마땅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그를 그렇게 하도록 모든 것을 하실 수 있으시나, 그러나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옆으로 내려 놓았고, 그의 신성은 아니지만, 그러나 그의 신성의 특권을 옆으로 내려 놓았습니다. 그는 작은 아기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제이. 버논 맥기, 성경을 통하여, 넬슨, 1983, 제 4권, 253면).
천사들이 노래할 때에 하늘의 아치들이 울리고,
당신의 왕권이 선언되었네;
그러나 낮은 탄생으로 당신은 땅에 오셨네,
그리고 위대한 겸손으로.
(“당신은 당신의 왕관을 떠나셨네” 에밀리 이. 에스. 엘리옷, 1836-1897).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그 마구간에서 가난하고 낮은 예수님의 출생은 그의 겸손과 천하게 죽으심을 예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진리를 설교하시는 그 분을 체포하였습니다. 그들은 그의 눈을 가리우고 그리고 그의 얼굴을 때렸습니다. 그들은 그분께 침을 뱉고 그리고 그의 턱수염을 잡아 뽑았습니다. 그들은 그의 등을 채찍질하여 거의 그를 죽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옷들을 모두 벗기고 그리고 그를 십자가에 벌거벗기어 못을 박았습니다. 그의 각각 좌우에 한 사람씩 십자가에 못 박히는 두 사람의 일반 죄수들 사이에 메어 달려 죽으셨습니다. 왜냐하면 무서운 고문과 죽음의 전 묘사를 그리스도는 통과하셨는데, 우리 함께 마가복음 15:16-20. 일어서서 그것을 큰 소리로 읽읍시다,
“군병들이 예수를 끌고 브라이도리온이라는 뜰 안으로 들어가서 온 군대를 모으고 예수에게 자색 옷을 입히고 가시 면류관을 엮어 씌우고 예하여 가로되 유대인의 왕이여 평안할지어다 하고 갈대로 그의 머리를 치며 침을 뱉으며 꿇어 절하더라 희롱을 다한 후 자색 옷을 벗기고 도로 그의 옷을 입히고 십자가에 못박으려고 끌고 나가니라”
(막 15:16-20).
밑으로 내려가서 이십 사절을 읽읍시다. 그것을 큰 소리로 읽읍시다.
“십자가에 못박고 그 옷을 나눌새 누가 어느 것을 얻을까 하여 제비를 뽑더라 때가 제삼시가 되어 십자가에 못박으니라” (막 15:24-25).
삼십 칠절로 내려갑시다.
“예수께서 큰 소리를 지르시고 운명하시다 이에 성소 휘장이 위로부터 아래까지 찢어져 둘이 되니라 예수를 향하여 섰던 백부장이 그렇게 운명하심을 보고 가로되 이 사람은 진실로 하나님의 아들이었도다 하더라” (막 15:37-39).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아주 어린 소년이었을 때에 저는 거의 매일 저녁에 카토릭 교회로 배해하곤 하였습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문을 열어 놓다가 돌아갔습니다. 저는 언제나 동일한 장소에 갔고,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는 장소로 그의 십자가를 지고 가시는 살아 있는 것 같은 동상에 갔습니다. 그의 머리의 가시관으로부터 보혈이 그의 얼굴에 흘러 내렸습니다. 오, 저는 카토릭교도들이 그와 같은 우상을 만든 것을 압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린 소년으로서 저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저는 생각하기를, 반복하고 또 반복하였는데, “왜 그들은 그를 그렇게 하였습니까? 그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들은 그를 죽였습니까? 그는 아무 해를 끼치지 않고 좋은 분이었습니다. 왜 그들은 그를 고문하고 그리고 그를 죽였습니까?” 저는 그 대답을 전혀 알지 못하였습니다. 아무도 저에게 그 말을 하여 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무서운 모욕을 당하는 그림과 그리고 죽음은 나의 어린 마음에 각인 되었고 절대로 저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것을 생각하기를 자주 저는 나이가 많아졌습니다, “왜 그들이 그에게 그렇게 하였습니까? 왜 그들이 그를 죽였습니까?”
나중에, 다음 집의 사람들은, 맥고웬 박사 부부는, 저를 데리고 침례 교회에 갔으며, 그리고 저는 성경으로부터 그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여러분 이사야를 펼쳐서 오십장 육절을 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이 예언서에서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큰 소리로 읽으시기 바랍니다.
“나를 때리는 자들에게 내 등을 맡기며 나의 수염을 뽑는 자들에게 나의 뺨을 맡기며 수욕과 침 뱉음을 피하려고 내 얼굴을 가리우지 아니하였느니라” (사50:6).
지금 이사야 53:4-5을 펴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왜 그들이 그를 죽였는가 입니다. 큰 소리로 읽으시기 바랍니다.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를 지고 우리의 슬픔을 당하였거늘 우리는 생각하기를 그는 징벌을 받아서 하나님에게 맞으며 고난을 당한다 하였노라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사 53:4-5).
십일절로 내려갑시다. 그것을 큰 소리로 읽읍시다.
“가라사대 그가 자기 영혼의 수고한 것을 보고 만족히 여길 것이라 나의 의로운 종이 자기 지식으로 많은 사람을 의롭게 하며 또 그들의 죄악을 친히 담당하리라”
(사 53:11).
저는 저의 어린 시절의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았는데, “왜 그들이 그에게 그렇게 하였습니까? 왜 그들은 그를 죽였습니까?” 예수님은, 하늘과 땅의 주님은, 저의 죄의 무서운 형벌을 갚기 위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시는 고통을 당하였고 그리고 저를 의롭게 하시고 그리고 하나님의 심판의 진노로부터 구원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날 제가 구원 받았고 우리는 챨스 웨슬리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그의 아버지의 보좌 위를 떠났네, 그리하여 자유로운, 아주 끝이
없는 그의 은혜;
그 자신을 모든 것을 비우고 오직 사랑, 그리고 아담의 도움이 없는
종족을 위해 피 흘리셨네;
이것은 모두 은혜일세, 광대하고 그리고 자유로운; 오, 나의 하나님을
위하여, 그것이 나를 찾았네.
놀라운 사랑! 나의 하나님이여, 어떻게 절위해 죽으실 수 있습니까.
(“그것이 가능할까요?” 챨스 웨슬리 작, 1707-1788).
예수님은 모욕을 당하시고 십자가에서 나의 죄를 위해 죄값을 같으시고 죽으셨습니다. 저는 그것을 알고, 그리고 저는 그를 신뢰하고 그리고 그는 제 영혼을 구원 하셨습니다.
왓츠 박사는 말하기를,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우리가 생각할 때에
세상에 붙은 욕망을 헛된 줄 알고 버리네
(“주 달려 죽은 십자가” 이삭 왓츠 박사 작., 1674-1748).
그것은 제가 젊었을 때에 저의 좋아하는 노래들 중의 하나였고 그리고 그것은 아직도 그렇습니다. 제가 그 무서운 고통과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의 죽으심의 고통을 생각할 때에, “세상에 붙은 욕망을 헛된 줄 알고 버리네.”
저는 예수님께 나왔고 그는 저를 구원하셨습니다. 여러분은 똑 같은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너희가 가서 강보에 싸여 구유에 누인 아기를 보리니 이것이 너희에게 표적이니라 하더니” (눅 2:12).
그는 오늘 날 말구유에 계시지 않습니다. 그는 오늘 날 십자가에 계시지 않습니다. 이 성탄 주일에 그는 부활하셨습니다 – 죽음으로부터 육체적으로. 그는 하늘 위의 영광으로 하나님의 우편으로 승천하셨습니다. 여러분은 그들 목자들이 했던 것처럼 그분께 나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분 앞에 머리 숙일 수 있고 그리고 그는 여러분의 죄들을 지워 주실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의 영혼을 구원하여 주시고 여러분에게 깨끗한 기록을 주실 것입니다.
여러분 나오시고 그리고 그리스도, 하나님의 아들을 신뢰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죄로부터 죽음과 무덤으로부터 그를 통하여 구원 받으시겠습니까? 당신은 그분으로부터 영원한 생명을 받으시겠습니까?
위대한 개혁가 말틴 루터는 한번 말하기를,
그리스도는 돈을 갖지 않으셨고, 부자도 아니고 지구상의 왕국도 갖지 않았는데, 왜냐하면 그분이 왕들과 방백들에게 동일한 것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 자신에게 특별히 한 가지 예약한 것이 있으니, 그것은 인류 창조물이나 천사가 할 수 없는 것이며 – 이름하여 죄와 죽음과, 마귀와 지옥을 이기는 것이고, 그리고 죽음의 한 가운데서 구원하고 그리고 그들을 구원하고 그것은 그의 말씀을 통하여 그를 믿는 것입니다.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행 16:31).
여러분은 그를 완전히 믿으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명으로 그분을 신뢰하시겠습니까? 그분에 의하여 구원을 받으시겠습니까?
그리고 이번 성탄절 그분을 위하여 시간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오늘 밤 크리스마스 주일 향연인 6:00에 다시 나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저녁에 하나님의 아들을 위한 시간을 만드시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여기 교회에 계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완전한 마음을 주 예수 그리스도께 드리시고, 그리고 그의 사람들과 여기 이 교회에서 오늘 밤과 크리스마스 이브에 그것을 보이시기 바랍니다! 왜 고독해 하십니까? 집으로 오세요 – 교회로! 예수 그리스도께로 집으로 세요 – 하나님의 아들!
천사들이 출생을 노래한 그분을 보네 베들레헴 성내에 가봅시다.
엎드려 절하세, 그리스도 주 예수 구세주 났네.
(“천사들의 노래가,” 작자 미상).
엎드려 절하세, 엎드려 절하세,
엎드려 절하세, 구세주 났네.
(“참 반가운 신도여,” 프레드릭 옥크레이 번역, 1802-1880).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님의 설교를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 사본”을 크릭하시기 바랍니다.
설교 전에 읽을 성경 말씀은:누가 복음 2:8-12.
벤자민 그리피스씨가 독창곡을 설교 전에 부르겠습니다:
“이는 어떤 아이인가?” (윌리암 씨. 딕슨 작, 1837-1898).